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글로벌 프리미엄 식재료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며 소비자와 업계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탈리아 빌라 그리멜리(Villa Grimelli)의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와 튀르키예 앙카라(Nuh’un Ankara)의 ‘삼색 동물 모양 파스타’는 각각 건강 관리 트렌드와 키즈 급식 시장을 겨냥한 대표 제품이다.
100%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통째로 갈아 저온 압착한 뒤 오크통에서 숙성시키는 전통 공법을 고수해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자연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초모(Mother of Vinegar)’ 성분도 풍부하다. 저속노화·다이어트·혈당 관리 등 다양한 건강 관리 니즈에 부합하며, 음용뿐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마리네이드·바디케어 등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하다.
앙카라 삼색 동물 모양 파스타는 토마토·시금치·듀럼밀을 활용한 천연 삼색 파스타로, 소, 토끼, 오리, 코끼리 등 동물 모양을 적용해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급식 및 키즈 시장을 겨냥한 B2B 전용 제품으로, 단체급식, 외식업체 메뉴 다양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면사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존 글로벌 수입 제품의 라인업을 한층 공고히 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인 ▲몰리자나(La Molisana) 파스타 ▲라니에리(Ranieri)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빌라 그리멜리 모데나 발사믹 식초 골드라벨∙발사믹 글레이즈 ▲튀르키예 정통 브랜드 앙카라 파스타 등이 있다.
이를 통해 면사랑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정통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외식업·단체급식업체 등 B2B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제품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면사랑은 오랜 전통과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세계 각지의 대표 브랜드들을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의 좋은 식자재를 꾸준히 발굴하여 공급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쿠팡·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앙카라 삼색 동물파스타는 B2B 채널을 통해 공급된다.
[면사랑] ㈜면사랑은 1993년 OEM 건면으로 시작해 1996년 자체브랜드 ‘면사랑’을 론칭한 이후 30년 이상 대한민국 B2B 면 시장을 주도해온 면·소스 전문 기업이다. 면을 시작으로 면과 어울리는 소스, 튀김류까지 연구하며 대한민국 면식문화를 선도해온 장인 기업이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면사랑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설비와 지속적인 조리법 연구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뛰어난 맛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국 식재 대리점, 단체급식시장, 프랜차이즈, PB 시장에서 활약하며 2018년 매출 1065억원을 기록, 창립 25주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2022년부터 B2B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B2C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냉동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B2B와 B2C 통합 1,876억 매출로 작년 대비 11.9% 성장하며 국내 식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한국인들이 즐기는 “Korean`s Favorite Noodles”를 세계인들에게 소개하고자 2024년 프랑스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참고 사이트
면사랑 공식 홈페이지: https://www.noodlelovers.com
면사랑 누들플래닛 웹진: https://noodleplanet.co.kr/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odlelovers.com_/
면사랑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noodlelovers.official
면사랑 공식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noodlelo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