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쫄깃하고 탄력 있는 면발을 사랑하는 ‘면러버’를 위한 단 하루의 이벤트가 열린다.
㈜면사랑이 오늘, 11월 11일 하루 동안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면사랑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1일 한정 이벤트로, 면사랑몰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6%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4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면사랑의 대표 인기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주요 제품 및 할인율은 △오일 파스타 세트(몰리자나스파게티 또는 링귀네, 올리브오일) 34% △냉동밀키트 국수 3종(멸치국수, 바지락칼국수, 소고기국수전골) 24% △파스타 4종(미트볼로냐, 베이컨크림, 투움바, 로제) 24% △쌀국수 10인분 세트(우리쌀100%쌀국수, 양지육수) 22% △얼큰요리 3종(볶음짬뽕, 해물짬뽕, 카라이차슈돈코츠) 20% △우동 10인분 세트(사누끼우동면5입, 우동장국) 18% 등이 있다.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골라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냉동밀키트 13종 중 6가지 △냉동용기면 13종 중 6가지 △실온팩면 4종 중 4가지 등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면사랑의 고은영 마케팅실 상무는 “면사랑데이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월 단 하루만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평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해 다양한 면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면사랑은 ‘냉동면’, ‘냉동밀키트’라는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기존 고급 음식점 및 전문점 중심의 프리미엄 면시장을 일반 소비자 시장으로 확대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2년부터는 고품질 원료, 우수한 제면기술, 급속냉동기술을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해가고 있다.
[면사랑]
㈜면사랑은 1993년 OEM 건면으로 시작해 1996년 자체브랜드 ‘면사랑’을 론칭한 이후 30년 이상 대한민국 B2B 면 시장을 주도해온 면·소스 전문 기업이다. 면을 시작으로 면과 어울리는 소스, 튀김류까지 연구하며 대한민국 면식문화를 선도해온 장인 기업이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면사랑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설비와 지속적인 조리법 연구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뛰어난 맛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국 식재 대리점, 단체급식시장, 프랜차이즈, PB 시장에서 활약하며 2018년 매출 1065억원을 기록, 창립 25주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2022년부터 B2B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B2C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냉동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B2B와 B2C 통합 1,876억 매출로 작년 대비 11.9% 성장하며 국내 식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한국인들이 즐기는 “Korean`s Favorite Noodles”를 세계인들에게 소개하고자 2024년 프랑스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참고 사이트
면사랑 공식 홈페이지: https://www.noodlelovers.com
면사랑 누들플래닛 웹진: https://noodleplanet.co.kr/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odlelovers.com_/
면사랑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noodlelovers.official
면사랑 공식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noodlelo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