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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 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직원 선정

 

[ 한국미디어뉴스 강순빈 기자 ] 서귀포시는‘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우수 직원 7명을 선정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처리기간 단축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립하고 우수직원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평가대상은 2일 이상 유기한 민원19,427건이며 민원처리건수 대비 단축률은 88.3%이다. 상반기에는 유기한 민원에 대해서 마일리지 운영 평가 후, 우수직원을 선정했다.


마일리지 합산 결과, 최우수 직원은 본청은 여성가족과 편준호 주무관, 읍면동은 대정읍 박진영 주민복지팀장이 선정됐다. 7월 직원조회시 최우수 직원에 상장 및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유기한 민원 및 국민신문고 민원에 대해 각각 마일리지 운영 평가를 실시하고, 우수부서 및 우수직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유기한 민원, 국민신문고 민원에 대하여 법정처리기간 보다 단축 처리하여 시민을 우선하고 배려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