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미디어뉴스 이원영 기자 ] 대한민국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Summer Kids Eat Free)’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스파이어 내 총 6개의 식음업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인스파이어 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7월 31일까지 주말(토/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성인 지정 메뉴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는 성인 2인 석식 뷔페 이용 시 동반 어린이(37개월 이상 12세 이하) 2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여섯 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조리되어 나오는 셰프스 키친의 신선하고 다양한 세계 각국 요리를 온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베이징에서 상하이에 이르는 중국 북방 지역의 요리를 선보이는 ‘홍반’에서는 냉채·딤섬·수프를 제외한 성인 단품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새우 볶음밥을, 프렌치 스타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에서는 단품 또는 코스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미트볼과 밥 또는 소고기 볼로네제 파스타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K-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와 정통 미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스포츠 펍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는 각 레스토랑의 지정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인 파스타 볼로네제 또는 치킨 볶음밥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 후 가족들과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 바 ‘오로라 바’에서도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오로라 바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인 램프의 요정 주문 시, 키즈 메뉴 소프트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는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성인 2인 입장 시 동반 아동 최대 2인까지 셰프스 키친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인 ‘아동 조식 무료 패키지’를 출시하며,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을 포함한 ‘스플래시 베이 하프 데이 패키지’를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또한, 5월의 남은 기간 동안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박당 1회에 한 해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모멘텀 포인트를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 공휴일 제외한 평일 체크인 시 해당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호텔 패키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