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TV뉴스 이원영 기자 ] 한편,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달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출발 구매 혜택 확인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전시장 방문 고객은 차량 내 QR코드를 스캔 후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차량 시승권과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제스파 마사지 건, 일리 커피 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대형 캠핑 매트, 스마트 텀블러 등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달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출발 구매 혜택 확인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전시장 방문 고객은 차량 내 QR코드를 스캔 후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차량 시승권과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제스파 마사지 건, 일리 커피 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대형 캠핑 매트, 스마트 텀블러 등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쉐보레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4월 6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인 쉐보레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시승만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5월19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시네빔(2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만원(시승 완료 고객 전원)의 경품을 제공하며, 시승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ESPOKE 큐브 Air(3명)를 제공한다.
쉐보레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79개 국가에서 32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쉐보레 제품은 전기차는 물론, 연료 효율이 높은 매력적인 성능, 심장을 뛰게 하는 디자인, 첨단 능동 안전 기능을 포함한 탁월한 안전성, 사용하기 쉬운 테크놀로지 등 소비자 지향의 모든 가치를 포함하고 있다. 쉐보레는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 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카마로와 더불어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를 판매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