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미디어뉴스 이보영 기자 ]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추석 명절 사랑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후원자들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후원에 참여하신 단체(기관)은 다음과 같다. ▲화서1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경인지방병무청 ▲경로당협의체 ▲화서신용협동조합 ▲스마트한결치과 ▲역북집 화서점 ▲언니들의미장원 화서점 ▲주민자치프로그램(사군자) ▲GS25 화서오거리점 ▲유니베라 수원화서대리점 ▲아노가요양원 ▲예스식자재마트 ▲하나님의 교회 ▲오성환경 ▲하사랑교회 ▲원도토리마을 ▲화서시장 상인회 등
수원시 관련 단체 및 기관 등 민간 18곳, 개인 29명이 후원금 총 4,645천원, 백미 39포, 라면 160박스, 컵라면 30박스, 식품꾸러미 20박스, 매실원액 50병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허순옥 화서1동장은 "이번 사랑 나눔 전달식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지역사회에 나눔 정신을 더욱 확산시킬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화서1동 단체와 지역 주민들과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접수된 후원(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 배분 절차에 따라 관내 독거노인 가구, 기초생활수급 가구, 차상위계층 가구 등 400여 가구에 정성껏 전달할 예정이다.